홈크리닝 및 매트리스 청소 업체 메리메이드, 프로홈케어 서비스 리뉴얼

환절기를 맞아 실내 공기로 인한 여러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홈크리닝 전문업체 메리메이드는 자사의 프로 홈케어 서비스인 매트리스와 에어컨, 세탁기 크리닝에 곰팡이 제거, 새집증후군, 줄눈 리폼 등을 추가하여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생활가전 제품의 완전 분해 크리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탁기, 에어컨 등 오래된 생활가전을 분해해 내부의 비위생적인 요소를 제거하고 제품 수명과 성능을 올려준다. 오랫동안 청소하지 않은 세탁기와 에어컨은 다양한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어 가족들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프리미엄 매트리스 케어는 쾌적한 수면환경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30cm 깊이의 집먼지 진드기도 흡입할 수 있는 매트리스 전문 청소 장비인 KIRBY 청소기와 터미닉스 기술 제휴로 특화된 인체 무해 진드기 제거제, 99% 살균 효과를 보이는 자외선 살균기로 효과적인 매트리스 청소를 도와준다.

또한, 실내 어느 곳에서나 잘 자랄 수 있는 곰팡이 제거와 새집증후군, 줄눈 리폼 등을 통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을 제거하여 가정 내 깨끗한 실내 공기와 안락한 주거공간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프로 홈케어 서비스는 글로벌 홈크리닝 기준을 마스터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어, 전문성과 신뢰도가 높다.

메리메이드 코리아 김호영 대표는 “해당 서비스는 40여 년 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전제품 크리닝은 물론 가정 내 실내 환경 개선을 위한 유해 물질 제거 등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서비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