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세븐 ‘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일레븐나인엔터테인먼트
세븐 ‘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일레븐나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세븐이 신곡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공개했다.

세븐은 11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의 타이틀 곡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기브 잇 투 미’의 도입부와 클라이맥스를 배경으로 한 티저 영상에서 세븐은 어쿠스틱 브라스 사운드를 배경으로 레트로풍 비주얼을 선보이며 펑크 리듬과 맞아 떨어지는 포인트 안무를 담았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세븐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중심으로 거친 느낌의 화면 구성과 전환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한 색감 사용과 감각적인 전개가 특징인 이기백 감독이 연출을 맡아 펑크 리듬이 가진 신나는 분위기를 살렸다.

‘기브 잇 투 미’는 세븐과 세계적인 프로듀싱 팀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 Types)가 합작한 곡으로 펑크 리듬과 심플한 메이저 코드의 콤비네이션이 자아내는 경쾌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세븐은 본인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신보를 들고 약 5년 만에 가요계 컴백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솔로 가수 세븐의 현재와 새로운 시작을 나타내겠다는 포부다.

세븐의 신보 전곡 음원과 ‘기브 잇 투 미’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