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tvN ‘THE K2’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THE K2’ 방송화면 캡처
tvN 금토드라마 ‘더 케이투(THE K2)’가 평균 5.1%, 최고 6.3%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기록을 다시 한 번 뛰어 넘었다.

지난 7일 방송된 ‘THE K2’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기준 가구 평균 시청률 5.1%, 최고 시청률 6.3%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5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닐슨 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특히 남성 10대, 30대, 40대, 50대 그리고 여성 10~50대 전연령층에서 모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거머쥐어 타깃별 고른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윤아(최유진 역)가 고모의 장례식에서 이정진(최회장 역)과 그의 가족들에 의해 위기에 처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송윤아에게서 장학재단을 앗아가기 위해 그녀를 회의실에 가둬놓고 이사장에서 해임하려는 계략을 꾸민 것. 지창욱(김제하 역)은 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그의 가방에 넣어둔 도청 볼펜을 통해 상황을 감지하고 스프링클러를 가동시켜 그를 구해냈다. 송윤아는 모두가 적이 되어 자신을 코너로 몰아갈 때 그녀를 구하고 자존심을 지켜준 지창욱에게 마음의 일렁임을 느꼈다.

지창욱은 지붕 위에서 홀로 울고 있는 임윤아(고안나 역)를 발견하고는 그에 대한 호기심과 동정심을 갖게 됐다. 지창욱은 임윤아가 지난 번 라면 끓이기에 실패하고 돌아섰던 것을 기억하고 직접 끓는 물을 준비해 임윤아를 기쁘게 했다. 임윤아는 동심으로 돌아간 듯 밝은 모습으로 라면을 맛있게 먹었고, 지창욱은 CCTV를 통해 그런 그의 모습을 바라보며 웃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