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3집 앨범 `CAKE`를 발표한 밴드 소란이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각종 페스티벌과 공연, TV, 라디오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소란은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새 앨범에 수록된 신곡을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보이고, 절친 십센치의 `봄이 좋냐??`를 개사하여 소란 특유의 감성은 물론, 십센치를 디스 하는 내용의 가사를 담은 `봄이 좋냐가 좋냐?`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방송에서는 페스티벌 가장 핫한 밴드답게 무대 위에서 관객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다 함께 노래에 맞춰 북유럽 댄스를 추는 등 방송 내내 페스티벌 현장을 방불케 하며 방청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여 소란이 왜 페스티벌의 강자인지에 대한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소란을 비롯하여 에일리, 이세준, 인피니트가 함께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7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한편, 소란은 8일 오후 3시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버스킹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져 홍대 거리를 페스티벌의 장으로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준영 무혐의 “어떤 방송사가 부를까”...다시 컴백 준비 중?
ㆍ침수차량 피해액 `무려 100억원` 어쩌나
ㆍ공현주, 영화 도촬논란 사과 “잘못 인정..심려끼쳐 죄송”
ㆍ한국 카타르전 1골 1도움 기성용, 슈틸리케 감독 언급 "우리가 대한민국 각인시키길 바라"
ㆍ사망 7명 실종 3명 “태풍 차바 사망자 더 늘까”...실종자 계속 수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