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임세미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그려질 예정이다. 6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임세미가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에서 완벽하게 꾸며진 퍼펙트 우먼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백마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쇼핑왕 마리’로 변신한 임세미의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쇼핑왕 루이’ 촬영 현장에서 포착된 임세미(백마리 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임세미는 대본 연습에 열중하며 촬영을 준비하는가 하면, 자신의 드레스 룸에서 신중하게 의상을 고르며 즐거운 표정을 짓고 있다. 앞서 지난 주 방송된 4회에서는 자신을 대신해 회식비를 계산하겠다고 나서는 차중원(윤상현 분)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 백마리(임세미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눈길을 모았던 상황. 이에 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오로지 루이(서인국 분)와의 결혼을 꿈꾸며 살아왔던 마리에게 새로운 목표가 생긴다. 또한 마리의 심경 변화로 인해 다른 인물들의 갈등이 심화되고, 그들의 운명까지 뒤바뀌는 등 보다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임세미가 출연하는 MBC ‘쇼핑왕 루이’ 5회는 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 헤지펀드 엘리엇, 삼성전자 분사 요구
ㆍ`라디오스타`키썸, `언프` 디스전 비화 공개.. "제시 너무 무서워, 실사 출력해 붙였다"
ㆍ삼성전자, 美 인공지능 플랫폼 기업 `비브` 인수
ㆍ뉴욕증시 상승 마감…경제지표 호조에 금융주 강세
ㆍ태풍 ‘차바’ 인명 피해, 사망 4명-실종 5명…잠기고 무너지고 ‘쑥대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