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소녀’ 주니엘이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가수 주니엘이 참여한 ‘쇼핑왕루이’ OST Part3 ‘더 타임(The Time)’이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로맨틱코미디에서 브로맨스까지 주연 및 조연배우들의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쇼핑왕 루이’는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이다. 세 번째 OST ‘더 타임(The Time)’의 주인공 주니엘은 작사,작곡은 물론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최근 대만에서 열린 MTV ‘아시아뮤직스테이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가수로 초정되는 등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곡은 드라마 ‘쇼핑왕 루이’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하였던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고, 걸그룹 F(x)의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On My Own’과 소나무의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작사를 맡았다. 여기에 아련한 기억들을 이야기하는 듯한 피아노의 선율과 주니엘의 짙은 감성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더하며 올 가을 ‘감성주의보’ 발령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OST Part3 ‘더 타임(The Time)’에 참여한 주니엘은 하반기 새 앨범 준비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美 헤지펀드 엘리엇, 삼성전자 분사 요구
ㆍ태풍 ‘차바’ 인명 피해, 사망 4명-실종 5명…잠기고 무너지고 ‘쑥대밭’
ㆍ뉴욕증시 상승 마감…경제지표 호조에 금융주 강세
ㆍ[생-글] `엘리엇 매니지먼트, 이번엔 삼성전자다`, 행동주의 해지펀드란?
ㆍ일본롯데 지분 구조…총수일가 중 서미경, 6.8%로 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