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BC드라마넷 ‘뷰티플러스’ 이시영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MBC드라마넷 ‘뷰티플러스’ 이시영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취항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 배우 이시영이 진행자로 나선다.

지난 4월 시즌1으로 첫선을 보인 MBC 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가 시즌2로 찾아오면서, 이시영을 MC로 발탁했다.

이시영은 그동안 연기와 복싱을 함께 병행하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왔다. 그러한 이시영이 여전사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뷰티 프로그램 MC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었다.

‘취향저격 뷰티플러스’를 담당하는 조정현 CP는 “평소 뷰티와는 전혀 관련이 없을 것만 같은 이시영이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미 알려진 내면의 아름다움과 당당함으로 시청자에게 올바른 뷰티 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는 적임자라 판단되었다”며 “이시영이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를 진행하면서 뷰티 전도사로서 함께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MC 발탁이유를 밝혔다

이어 이시영은 자신의 SNS에 타이틀 및 티저 영상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시청자분들하고 같은 맘으로 모르는 거 전부 물어보면서 배우면서 차근차근 뷰티전문가가 되어가려 합니다. 열심히 써보면서 질문하면서 매주 업그레이드될게요. 함께해요”라며 그녀의 야심찬 각오를 밝혔다.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는 시즌1에 진행을 맡았던 개그우먼 김지민과 새롭게 합류한 김승원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한다.

시즌1에서는 워너비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팁을 시청자들에게 전수했다면 시즌2에서는 잘못된 뷰티 정보를 바로잡고 올바른 뷰티 정보를 안내하기 위한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오는 26일 첫방송.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