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샤이니
샤이니
정규 5집으로 돌아오는 샤이니(SHINe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4일 0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샤이니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http://shinee.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5집 타이틀곡 ‘1 of 1’(원 오브 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샤이니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앞서 3일 정오 네이버 V SMTOWN 채널에는 컴백을 앞둔 멤버들의 각오와 각자의 가장 소중한 ‘1 of 1’을 공개하는 ‘#SHINee’s Back #1 of 1’ 영상이 게재될 예정이며, 유쾌한 샤이니의 모습이 담긴 만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샤이니 인스타그램(http://instagram.com/shinee.1of1)에는 샤이니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의 온유, 종현, 태민, 키 콘텐츠가 차례로 오픈됐으며, 지난 2일에는 민호가 수록곡 ‘Lipstick’을, 금일에는 샤이니 멤버 모두가 이번 타이틀 곡인 ‘1 of 1’을 소개하면서 음원의 일부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정규 5집은 90년대 복고풍 콘셉트에 기반해 카세트 테이프로도 한정 발매, 좋은 반응이 기대되며, 금일 오전에는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판 카세트 테이프를 포함한 앨범 사양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규 5집 타이틀 곡 ‘1 of 1’의 첫 방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