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이 음반강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GOT7이 새 앨범 `FLIGHT LOG : TURBULENCE`를 통해 한터차트 일간순위 정상을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특히 전작 미니앨범 `FLIGHT LOG : DEPARTURE`의 첫날 판매량 대비 2배가 넘는 페이스를 보이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였다. 단 6개월 만에 앨범 발매 당일 판매량이 두드러지게 성장한 것은 대세 반열에 올라선 GOT7의 인기가 입증되는 대목이다. 한편, GOT7은 27일 두 번째 정규앨범 `FLIGHT LOG : TURBULENCE`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하드캐리`는 미국 아이튠즈 메인차트인 US Song Chart TOP 100에 진입하며 한국 가수로서는 이례적인 대기록을 수립했다. 이밖에도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쿠고우 한국차트 1위, 미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2위, 핀란드 및 아시아 6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등 객관적인 수치를 통해 `글로벌 아이돌` GOT7의 인기가 증명되고 있다. 글로벌 차트 싹쓸이에 이어 음반강자로서의 면모 또한 유감없이 과시한 GOT7의 컴백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모 종결자’ 데뷔 설하윤, “개미허리 여기있네”...이렇게 예뻤어?
ㆍ경주 지진 또...기상청 "경주에서 규모 3.1 여진 발생"
ㆍ`지코와 결별` 설현, 단발머리도 `여신`… 확 바뀐 분위기 `성숙美 ↑`
ㆍ대형마트·백화점 등 메디안 치약 교환·환불 방법은?
ㆍ달의 연인 우희진 “연기력 너무 놀라워”...오상궁에 뜨거운 반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