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거미의 지난 주말 울산 공연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28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씨제스 네이버 TV 캐스트 채널을 통해 지난 주말에 울산에서 열렸던 거미의 전국 투어 첫 공연의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었다. 거미의 환상적인 라이브 영상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오늘(28일) 오후에 예정되어 있는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에도 기대감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4일 울산 KBS에서 전국 투어 첫 공연으로 관객들을 ‘거미홀릭’으로 물들인 거미가 애잔함의 끝판왕 보컬 무대 ‘보고 싶다’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 것. 오직 피아노 선율과 함께한, 담담하지만 가슴 찡해지는 거미의 목소리가 또 한 번 큰 울림을 전하면서 앞으로 이어질 대구, 창원, 광주 등 투어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는 것. 거미의 라이브 영상을 접한 팬들은 “첫 소절 듣는 순간 전율이! 역시 거미의 보컬은 국보급”, “이 영상 제대로 히트다 히트! 이 영상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음”,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서울 티켓 오픈이 오늘! 제발 성공하게 해주세요” 등의 반응을 전했다. 한편, 거미의 전국 투어 ‘Feel the voice Season2’의 피날레인 서울 공연의 티켓 오픈은 28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코 설현 결별, SNS 속 이별 암시?… "생일엔 멤버들, 일상은 지인들과"
ㆍ‘가습기살균제 성분’ 메디안 치약, 대형마트서 철수…“영수증 없어도 환불”
ㆍ미 대선 tv토론 시작, `힐러리 vs 트럼프` 생중계 어디서 보나
ㆍ미국 언론 "1차 TV토론 승자는 힐러리"
ㆍ지코 설현 결별, 의미심장 SNS 메시지 눈길 "사랑이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