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노을 강균성X제이큐 ‘둘만 아는 이별’ 커버 / 사진제공=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
노을 강균성X제이큐 ‘둘만 아는 이별’ 커버 / 사진제공=메이큐마인 웍스(Makeumine Works)
그룹 노을의 강균성과 래퍼 겸 작사가 제이큐(JQ)가 감성 컬래버레이션을 선사한다.

강균성과 제이큐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둘만 아는 이별’이 2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둘만 아는 이별`은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과 감각적인 래핑이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가 조광호와 강균성이 의기투합해 작곡했으며,건반에 박철호, 데이브레이크의 기타리스트 정유종, 베이스에 박순철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미디엄 템포 알앤비 힙합곡이다.

강균성은 각종 예능은 물론 감성 발라드로 사랑 받고 있으며, 제이큐는 엑소의 `럭키 원(Lucky one)`, `로또(Lotto)`, 유재석과 엑소의 `댄싱 킹(Dancing king)`등의 작사에 참여한 래퍼 겸 작사가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강균성은 트레이드마크인 단발머리를 자르고 파격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다.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던 강균성과 제이큐는 `둘만아는 이별`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강균성과 제이큐는 음원 공개를 앞두고 오늘(28일) 오후 11시 45분부터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의 결성 비화, 음반 작업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