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보컬 유승우의 신곡 `너만이` 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자정 공개 된 유승우X헤이즈의 `너만이`가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감사의 뜻을 담아 스페설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다"고 전했다. 스타쉽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 된 `유승우×헤이즈 스페셜 라이브`는 유승우와 헤이즈의 감성적인 콜라보레이션이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영상 속 유승우와 헤이즈는 어쿠스틱기타 연주에 호소력 짙은 보컬과 랩이 선보이며 환상적인 음악적 호흡으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유승우의 신곡 `너만이`는 이별 후 갖는 혼자만의 시간 속에서 공허함을 채워줄 수 있는 한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고 있다. 어쿠스틱 사운드와 멜로디 위에 808드럼과 하이피치 보컬 샘플링을 덧입혀 이국적인 분위기도 풍기는 어쿠스틱 일렉팝 장르의 곡으로 유승우의 감성적인 보컬에 독특하고 부드러운 음색의 대세 래퍼 헤이즈의 피처링이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유승우는 헤이즈와 함께한 신곡 `너만이`가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모 종결자’ 데뷔 설하윤, “개미허리 여기있네”...이렇게 예뻤어?
ㆍ지코 ‘예상대로’ 설현과 결별....“비난 여론 가득 안고” 굿바이!
ㆍ`지코와 결별` 설현, 단발머리도 `여신`… 확 바뀐 분위기 `성숙美 ↑`
ㆍ사망원인 1위 암 “33년째 변함없는 1위”..이유는 식습관 때문?
ㆍ`극동의 호날두` 손흥민, 영국 신문 톱 장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