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을 2일 앞둔 밴드 메이트의 ‘숨은 보석’ 임헌일이 호주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새 싱글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밤 임헌일은 개인 인스타그램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솔로 싱글 앨범 ‘배드 앤드 굿(BAD/GOOD)’의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임헌일은 꽃무늬 자켓을 입고 시크한 표정으로 호주의 밤거리를 활보하며 도회적 매력을 뽐냈다. 특히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 위에 입혀진 달달하고 나긋나긋한 신곡의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푸른 바닷가, 넓은 잔디, 놀이공원 등 호주의 다양한 풍경이 교차되어 나온다. 동시에 영상과 함께 공개된 신곡 역시 화사한 리듬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약 20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기존의 짙은 음악에서 밝고 편안한 음악으로 파격 변신한 임헌일의 신곡을 들어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며, 훨씬 더 세련된 도시남자의 비주얼로 돌아온 임헌일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하다. 임헌일이 솔로 아티스트로써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싱글 앨범 ‘BAD/GOOD’에서는 ‘배드(Bad)’와 ‘굿(Good)’이라는 정반대의 제목을 가진 두 개의 더블 타이틀곡을 통해 ‘사랑’이라는 하나의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안아줘’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꾸준한 솔로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준일과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연기 활동 중인 이현재에 이어 ‘메이트의 숨은 보석’ 임헌일이 보여줄 활약이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헌일은 메이트 뿐만 아니라 아이엠낫 등 밴드 활동을 겸하며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을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솔로 앨범에서 보여줄 색깔도 궁금함을 자아낸다. 임헌일의 싱글 앨범 ‘BAD/GOOD’의 음원은 오는 30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앞서 29일에는 더블 타이틀곡 ‘GOOD’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30일 음원과 함께 `BAD`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모 종결자’ 데뷔 설하윤, “개미허리 여기있네”...이렇게 예뻤어?
ㆍ지코 ‘예상대로’ 설현과 결별....“비난 여론 가득 안고” 굿바이!
ㆍ사망원인 1위 암 “33년째 변함없는 1위”..이유는 식습관 때문?
ㆍ`우리동네 예체능` 강호동, 양궁 화살로 카메라 렌즈 박살
ㆍ`불타는 청춘` 김국진 "자다가 일어나니 오솔미 얼굴이 코 앞에" 당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