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이 중국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27일 첫 공개된 GOT7의 신곡 `하드캐리`가 발매와 동시에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인 쿠고우 한국차트에서 당당히 1위에 오르며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쿠고우는 회원 수 6억 명을 자랑하는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로, 쿠워(Kuwo), QQ뮤직과 함께 중국 내 TOP3 음악 플랫폼으로 꼽힌다. GOT7은 27일 두 번째 정규앨범 `FLIGHT LOG : TURBULENCE`의 온, 오프라인 발매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GOT7의 새 타이틀곡 `하드캐리`는 파워풀한 808베이스와 독특한 신스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TRAP 장르의 넘버로, 자유분방한 GOT7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신나는 비트가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특유의 강렬한 군무와 함께 절도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안무를 선보일 GOT7은 `하드캐리`라는 곡명 그대로 올 가을 가요계를 하드캐리할 예정이다. 국내외에서 모두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으며 올해 상반기 아시아 각국을 포함하여 미국 5개주를 아우른 월드 투어를 성료한 글로벌 아이돌 GOT7의 컴백 활동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지코 설현 결별, SNS 속 이별 암시?… "생일엔 멤버들, 일상은 지인들과"
ㆍ보트 사고로 사망 ‘페르난데스’...“아버지가 곧 될 것, 행복해 했는데”
ㆍ미 대선 tv토론 시작, `힐러리 vs 트럼프` 생중계 어디서 보나
ㆍ‘가습기살균제 성분’ 메디안 치약, 대형마트서 철수…“영수증 없어도 환불”
ㆍMBC스페셜 ‘지방의 누명’ 후폭풍, ‘저탄수화물 고지방’ 식이요법 관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