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샤이니 정규 5집 편성표/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정규 5집 편성표/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SHINee)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샤이니는 오는 10월 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원 오브 원(1 of 1)’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발표하는 음반마다 사랑받으며 K팝의 리더로 자리잡은 샤이니가 이번 음반으로 어떤 색깔을 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샤이니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정규 4집 ‘Odd’로 국내 음원과 음반 차트,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음은 물론, 미국 빌보드 월드 음반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View’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5월 한 달간 미국과 전 세계에서 유튜브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K팝 뮤직비디오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차트의 정상을 휩쓰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또 샤이니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펼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새 음반에 수록될 다양한 신곡 무대를 선사, 호응을 얻었다.

27일 0시 샤이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이미지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오전에는 공식 홈페이지,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에 이번 음반의 티저 이미지 공개 일정을 알리는 편성표를 게재,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편성표에 따르면 27일부터 오는 10월 2일까지 매일 0시 샤이니 인스타그램에는 샤이니의 목소리를 통해 이번 음반을 미리 만날 수 있는 ‘SHINee’s Pick!-이 노래 어때?’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