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에일리가 `일리와바` 콘서트의 셋 리스트를 공개했다. 27일 `일리와바` 콘서트의 공동 주최를 맡은 워너뮤직코리아와 제이지스타는 오는 10월 8일 펼쳐지는 `일리와바` 콘서트의 셋 리스트 일부를 공개했다. 역대급 콜라보인 만큼 셋 리스트에 대한 궁금증도 높았던 터라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셋 리스트에는 얼마 전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윤민수가 열창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한숨`부터 바이브의 히트곡 `술이야`, `바래다주는 길`, `사진을 보다가`가 담겨있다. 에일리의 `너나 잘해`와 신곡 `IF YOU`, 데뷔곡인 `HEAVEN`, `YOU AND I`까지 담겨 있어 둘의 히트곡 메들리를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공연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모두가 기대하던 특별 무대인 윤민수와 에일리의듀엣곡 소식이 셋 리스트에 공개돼 과연 두 사람이 어떤 곡으로 팬들을 감동하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공개됐던 홍보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준비 많이 했으니 같이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 "많이 많이 기대해달라"라는 인사를 전하며 콘서트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보였다. 한편, 윤민수와 에일리의 `일리와바` 콘서트는 다가오는 10월 8일 오후 7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보트 사고로 사망 ‘페르난데스’...“아버지가 곧 될 것, 행복해 했는데”
ㆍ한선화 시크릿 탈퇴 “이건 새로운 도전이야”...흔치 않은 기회
ㆍ아모레퍼시픽 치약, 가습기 성분제 성분 검출 `긴급회수`
ㆍ전소민 하석진 “벌써부터 설레이기 시작”....보는 순간 ‘반해’
ㆍ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욱하는 척 자학개그" 실제로도 화기애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