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썸남 정기고가 신곡 `Nocturne(야상곡)`을 발표한다. 정기고는 28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야상곡`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가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정기고가 2015년 10월 싱글 `일주일` 발표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 `Nocturne(야상곡)`은 현 상황에서 탈출하고픈 욕구와 불투명한 희망에 대한 갈망 등이 직설적이고 섬세한 표현으로 서술된 펑키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금기된 사랑을 노래 할 예정이다. 국내 힙합, 알앤비씬에서 오랜 기간 활동해온 정기고는 대표 네오소울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곡을 시작으로 자신의 음악색을 분명하게 들려줄 계획이다. 소유와 함께 발표한 `썸`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국민 썸남이란 수식어를 얻은 이후 `너를 원해` `머리 세웠어` `Only You` 등 발표하는 곡마다 좋은 성적을 거뒀던 만큼 정기고 이기에 가요계 관계자와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을 것 으로 예상된다. 한편 정기고는 오는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Nocturne(야상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보트 사고로 사망 ‘페르난데스’...“아버지가 곧 될 것, 행복해 했는데”
ㆍ한선화 시크릿 탈퇴 “이건 새로운 도전이야”...흔치 않은 기회
ㆍ전소민 하석진 “벌써부터 설레이기 시작”....보는 순간 ‘반해’
ㆍ아모레퍼시픽 치약, 가습기 성분제 성분 검출 `긴급회수`
ㆍ논란된 김희철 영상 원본 공개, "욱하는 척 자학개그" 실제로도 화기애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