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우리 갑순이’ 메이킹/사진제공=SBS ‘우리 갑순이’
‘우리 갑순이’ 메이킹/사진제공=SBS ‘우리 갑순이’
‘우리 갑순이’의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복수혈전’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SBS‘우리 갑순이’ 제작진이 지난 26일 공개한 메이킹 영상에는 지난 7회에서 갑순이(김소은)가 갑돌이(송재림) 공부를 위해 스파르타식 교육을 하는 촬영에서 순돌 커플의 알콩달콩 ‘복수혈전’ 비하인드 장면이 담겨있다.

철없는 허당 갑돌이를 시험에 합격시키기 위해 모의고사를 본 갑순 선생은 갑돌이의 낮은 점수에 분노해 손바닥 매를 때렸다. 생각보다 세게 맞은 갑돌은 제작진이 다시 한번 손바닥 매를 때리는 장면을 촬영하려고 하자 진짜 겁을 먹고 손을 겨드랑이 밑으로 숨겨 갑순이를 당황케 했다.

손바닥을 있는 힘껏 두 차례 얻어맞은 갑돌이는 나가면서 갑순이에게 꿀밤 세례를 날리며, 자신의 소심한 복수에 좋아하는 장면이 공개돼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여기에 질세라 갑순은 실제로 아프게 꿀밤을 때린 갑돌이에게 분노하며 다음 촬영 장면에서 복수를 꿈꾼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분노의 갑순이가 그 뒤 촬영 갑돌이를 때리는 장면에서 제대로 된 손맛을 보여주었다. 갑순이와 갑돌이가 서로 티격태격 하면서 복수혈전을 찍는 장면이 실제로는 알콩달콩하고 이쁘게만 보여 촬영 현장에 훈훈한 웃음을 선사했다”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우리 갑순이’는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