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 지밸리컨벤션센터(롯데시티호텔구로 1층)에서

G밸리 중견·강소기업 50여개사가 참여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 서울지역본부는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를 9월 3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지밸리컨벤션센터(롯데시티호텔구로 1층)에서 개최한다. G밸리는 구로디지털밸리와 가산디지털밸리를 의미한다.

구로구, 금천구, 서울관악고용센터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G밸리 중견·강소기업 50여개사가 참여한다. 업종은 소프트웨어 개발 등 IT업종과 그래픽디자인, 광고 등 지식기반산업 등이다.

온라인·모바일게임업체인 넷마블게임즈, 게임앱개발업체인 노크노크, 광고대행사 알오아이플러스, PC 및 전산장비, 네트워크 유지보수기업 케이원정보통신, 의료기기제조업체 오스테오시스 등 20개사는 현장에 부스를 마련해 직접 면접을 실시한다.

중소기업 및 구직자 지원 정부정책 설명 및 이력서컨설팅, 이미지컨설팅, 이력서사진촬영, 직업심리검사, 경품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이어진다. 희망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취업정보 제공과 면접을 주선하는 사후관리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G밸리 우수기업 채용박람회는 구로구와 금천구 소재 중소기업과 구직자의 수요를 파악해 맞춤형으로 채용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올해 3월과 5월, 7월에 채용박람회를 개최해 100개 기업을 대상으로 현재까지 600여명의 채용을 성사시켰다. 산단공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150명이상의 채용을 성사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낙훈 중소기업전문기자 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