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 ‘문제적 남자’ / 사진제공=CJ E&M
tvN ‘문제적 남자’ / 사진제공=CJ E&M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의 대표 브레인 가수 이장원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장원은 2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 팬들에게서 예상치 못한 선물을 받고 흐뭇해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명석한 두뇌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문제 풀이에 유머러스함까지 뽐내고 있는 이장원을 위해 팬들이 커피차를 보낸 것. 커피를 마시던 전현무는 “이장원 팬이 요즘 급격히 늘어난 것 같다”고 이야기했고, 하석진은 “이장원과 사진을 찍어 올리면 댓글엔 온통 이장원 이야기 뿐”이라며 그의 인기를 전했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전현무는 이장원을 향해 “커피차는 아이돌들에게 많이 보내는데, 혹시 자작극 아니냐”며 놀려 폭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초특급 스펙의 뇌섹녀가 출연해, 문제적 남자들과 뜨거운 두뇌 대결을 펼친다. 최연소 멘사 회원에 영재교육원을 다섯 개나 섭렵한 서울대 출신 특별 게스트는 시종일관 긍정적인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다가 중요한 순간에는 무서운 집중력을 과시해 뇌섹남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좌뇌와 우뇌를 골고루 활용할 수 있는 뇌풀기 문제가 대거 출제돼 재미를 더하는 가운데, 영재원 출신의 동갑내기 박경과 게스트의 특별한 케미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긍정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게스트의 응원 속에 포기하지 않고 끝내 문제적남자로 선정된 주인공이 누구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