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주나가 공중파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김주나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오늘!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Summer dream으로 공중파 첫 데뷔 무대를 합니당. 넘나 설레요~ 4번째 순서로 주나가 나오니 꼭 본방 사수 부탁드립니다! 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뱅크` 대기실 앞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주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첫 공중파 데뷔 무대를 앞둔 김주나의 설렘이 그대로 드러나 눈길을 끈다. 김주나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생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썸머 드림(Summer Dream)`의 무대를 꾸민다. 지난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을 발표한 김주나는 20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돌입했다. 이어 `뮤직뱅크`를 통해 첫 공중에 입성해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데뷔곡 `썸머 드림`은 바이브 류재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한 팝 알앤비 곡으로 진행될수록 증폭되는 분위기와 김주나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김주나는 23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곡 `썸머 드림`의 무대를 펼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중국→일본 잇따른 지진, 고개 드는 24일 대지진 괴담…`외국피신` 사례도
ㆍ임창정 “요가 강사와 열애 중” 이거 충격이야...놀라 뒤집어져
ㆍ`해피투게더` 유소영 "볼륨감 넘쳐" 아찔한 노출… "입담은 덤"
ㆍ임창정 열애, 애칭은 `순심이`… 달콤한 러브송 속 "눈길을 끄는 너"
ㆍ번지점프 사고 “진짜 공포, 다신 안간다”...번지점프 인기 추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