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씨스타의 막내 다솜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22일 패션 매거진 쎄씨는 10월호를 통해 완벽한 가을 여자로 변신한 다솜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쎄씨 10월호 ‘#나의시작은쎄씨’ 화보의 첫 번째 셀러브리티로 등장한 다솜은 깊은 눈빛과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고혹적인 가을 여신의 자태를 보이며 특유의 분위기를 뿜어내며 레트로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했다.화보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다솜은 얼마 전 촬영을 마친 한중합작영화 ‘이상한 동거’의 여주인공으로 촬영 마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새로운 도전이었다"고 운을 떼며 "처음에는 멤버들 없이 혼자 중국에서 한 달동안 잘 할수 있을지 부담도 있었지만 한편으로는 설렘도 있었다. 새로운 제작 환경에서 촬영도 해보고 중국 배우 여소군과 김정훈 선배님도 워낙 친절하고 배려를 잘 해주셔서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한중합작영화 ‘이상한 동거’의 촬영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한편 씨스타는 지난 6월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몰아애`의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현재 개별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은 정진운 열애, 진짜 결혼하면 안되요? “실제 부부 같은 케미”
ㆍ온유 정채연 “두 사람 예뻐요”…먹는 순간 반해 ‘취향저격’
ㆍ임시완 윤아 ‘왕은 사랑한다’ 이건 대박...“샤랄라의 끝”
ㆍ경주서 3.5 여진, "앞으로 몇 달 더 이어질수도"…대지진 전조 가능성은?
ㆍ`라디오스타` 박철민, "봉투에 엿을 넣어 준거다"…조재현 `나홀로휴가` 출연료 언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