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드림(Summer Dream)`으로 성공적으로 데뷔한 김주나의 쇼케이스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김주나 소속사 뮤직K컴퍼니는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2일 열린 김주나의 데뷔 쇼케이스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요계에 본격적으로 데뷔하는 김주나의 떨리는 데뷔 쇼케이스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있다.특히, 이날은 김주나의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쇼케이스를 찾은 선배 가수들과 `프로듀스 101`에 함께 출연했던 동료들이 함께 자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 김주나의 남다른 황금인맥이 빛났다.소속사 선배인 홍진영은 이날 MC를 자처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홍진영은 "혜성처럼 등장한 신인 김주나 양의 데뷔 축하드린다"며 "우선 김주나 양은 노래를 너무 잘한다.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는 만큼 모든 국민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가수가 됐으면 좋겠다"며 응원을 보냈다.이어 `프로듀스 101`에서 보컬 멘토로 활약했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가 깜짝 등장하며 김주나의 데뷔를 축하했다.제아는 "주나의 쇼케이스를 축하하러 왔는데 성장한 모습을 봐서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 계속 응원할 테니 파이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그리고 `프로듀스 101`에서 `Don`t matter` 무대를 함께 꾸몄던 이수현, 이해인, 김서경이 지원사격에 나서 함께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프로듀스 101` 때부터 같이 고생한 언니가 드디어 빛을 보게 되어 너무 신나고 저도 설렌다"며 "주나언니 덕분에 좋은 무대에 함께 설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며 응원을 보내 남다른 의리를 드러냈다.김주나는 지난 12일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발표하고 가요계 새로운 소울 디바의 탄생을 알렸다.`썸머 드림`은 신비한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한 팝 알앤비 곡으로 진행될수록 증폭되는 분위기와 김주나의 파워풀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한편, 김주나는 22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썸머 드림`으로 무대를 펼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온유 정채연 “두 사람 예뻐요”…먹는 순간 반해 ‘취향저격’
ㆍ경주서 3.5 여진, "앞으로 몇 달 더 이어질수도"…대지진 전조 가능성은?
ㆍ예은 정진운 열애, 진짜 결혼하면 안되요? “실제 부부 같은 케미”
ㆍ임시완 윤아 ‘왕은 사랑한다’ 이건 대박...“샤랄라의 끝”
ㆍ`라디오스타` 박철민, "봉투에 엿을 넣어 준거다"…조재현 `나홀로휴가` 출연료 언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