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사랑이 오네요’ 이민영, 이훈 / 사진제공=SBS
SBS ‘사랑이 오네요’ 이민영, 이훈 / 사진제공=SBS
‘사랑이 오네요’ 이민영이 쓰러졌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사랑이 오네요’에서 선영(이민영)이 상호(이훈)와 은희(김지영)의 문제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결국 쓰러지는 장면이 그려진다.

민수(고세원)는 자신의 오피스텔을 방문한 선영(이민영)이 쓰러진 것을 발견하지만, 병원에 가기 싫다는 선영의 말에 민수는 주치의를 불러 링거를 맞게 한다.

상호는 선영이 쓰러진 것을 보고 민수에게 화를 내며 “누나 생애 최고의 스트레스를 겪고 있어. 이게 다 누구 때문인 거 같아?” 라고 추궁 한다. 민수는 아픈 선영을 앞에 두고 상호와 다투고 싶지 않아서 입을 다물지만 상호는 민수를 공격할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한편 상호는 결혼식장에 갔다가 로비에서 걸어나오는 은희를 발견하고 뒤따라간다. 은희를 외진 복도 한켠으로 몰고간 상호는 목을 잡고 흔들며 “너 땜에 우리 아영 엄마가 쓰러졌다. 너 정말 이럴거냐?”며 위협 한다. 마침 걸어오다가 그 소리를 들은 민수는 뛰어와 상호에게 주먹을 날리며 싸우게 되고.

이에 상호와 민수가 서로 멱살을 잡고 큰 소리 치는 장면을 나 회장(박근형)에게 들키게 된다. 나 회장은 은희가 미혼모라는 사실만 알고 있기 때문에 도대체 선영과 민수 사이가 요즘 왜 서먹해졌는지, 선영이 왜 그토록 은희와 결혼을 반대하는지 의아해하고 있었다. 민수가 상호와 다투는 장면까지 목격한 나 회장이 어떤 사실을 알게 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랑이 오네요’는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