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이 부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가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벤은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안갯길`을 공개했다. 이후 13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엠넷, 벅스, 소리바다에서 벤이 부른 OST `안갯길`이 1위를 차지하며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3개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것뿐만 아니라 올레뮤직 2위, 몽키3 2위, 네이버 뮤직 4위, 지니뮤직 5위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OST 퀸`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안갯길` 여주인공 홍라온(김유정 분)의 테마곡으로, 아련한 오리엔탈 멜로디에 벤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특히 에스닉 사운드를 서양악기로 표현해 드라마 속 이미지와 현재의 시간을 연결하는 곡으로 김윤성 역으로 연기 중인 진영(B1A4)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공개 전 부터 화제를 모았다.앞서 벤은 드라마 `힐러`의 `YOU`, `프로듀사`의 `두근두근`, `오 나의 귀신님`의 `STAY`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OST 신흥 강자로 급부상했다.또한 벤은 `또 오해영`의 OST `꿈처럼`으로 13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경신, 현재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안갯길`로 그 여세를 몰아가며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경주지진 ‘규모 5.’8 최강 지진…여진 공포 “역대급” 서울지진은?
ㆍ`지진 영향` 구미 삼성전자·LG디스플레이 생산라인 일시 중단
ㆍ박찬호 아내 박리혜, 상속 재산만 1조…"사위가 돈은 많이 못 벌어도 사람은 좋아"
ㆍ힐러리 건강이상설, 미소 짓는(?) 트럼프 “뭔가 있다”...역전할까?
ㆍ유재석 엑소 “어머? 이거 뭐니?”…역대급 조합에 놀라 기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