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사진=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방송화면 캡처
사진=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에이프릴 진솔이 첫 MC 신고식을 무사히 치렀다.

에이프릴 진솔은 지난 5일 방송된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시작으로 12대 보니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1,000여 명의 지원자들이 몰린 ’12대 NEW 하니’ 오디션에서 시청자들의 선정으로 당당하게 ‘NEW 하니’로 선정된 진솔은 안정적인 진행과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정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격려 아래 일주일간의 생방송을 완벽하게 이끌었다.

진솔은 큰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진솔 특유의 발랄함과 밝은 기운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에 첫 방송부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인정 받은 진솔은 첫 주의 생방송을 무사히 마치며 MC꿈나무로서의 역량을 입증 받았다.

진솔은 10일 생방송이 끝나고 에이프릴 공식 트위터롤 통해 한주간의 생방송을 모두 끝낸 소감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진솔은 “진솔하니와 함께 한 일주일 재밌었나요? 작은 실수도 살짝 했는데 앞으로 여러분께 행복만 드리는 진솔하니가 되겠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고 센스있는 추석 인사까지 덧붙였다.

“시청자 여러분께 행복한 웃음을 줄 수 있는 하니가 되겠다”라는 굳은 의지를 다진 ’12대 하니’ 진솔이 함께 하는 ‘보니하니’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생방송된다.

’12대 하니’와 함께 진솔은 JTBC ‘걸스피릿’을 통해 걸그룹 에이프릴로서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귀여운 비타민’으로 맹활약 중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