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가 오는 10월 열리는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제네시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소비자 초청 이벤트다. 10월10일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총 1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특히 박세리 프로와 1개 홀 라운딩을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회 종료 후 진행될 시상식 만찬에서 박세리 프로가 자신의 골프 인생 이야기와 지난 8월 리우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을 맡은 뒷얘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참가 신청 대상은 제네시스(EQ900, G80) 출고자(에쿠스 및 기존 제네시스 포함, 연식·트림 제한 없음)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9월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사무국에 전화(1600-4561)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당첨자는 이달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한다. 참가비는 10만원이며, 이날 모금한 참가비 전액은 대한골프협회(KGA) 골프발전기금으로 기부된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하게 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본 대회가 제네시스 보유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프로그램 구성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소비자 초청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박세리 프로와 함께 할 골퍼 모집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