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꽐라 카운터 포스터 / 사진제공=YG
꽐라 카운터 포스터 / 사진제공=YG
그룹 위너의 송민호와 아이콘의 바비가 힘을 합친 유닛 MOBB이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MOBB은 오늘(11일) 오후 방송될 SBS 가요 프로그램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빨리 전화해’와 ‘붐벼’ 무대를 공개한다. ‘초특급 케미’를 발산, 흥이 폭발하는 무대를 통해 ‘환상 힙합 듀오’의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OBB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열의에 찬 소감을 전했다. 먼저 송민호는 “야심 차게 준비했던 음악과 무대로 팬 분들 앞에서 공연을 할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고 많이 설렌다. 정말 열심히 하겠다” 라며 의지를 다졌고 이어 “이번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과 다양한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계속 열심히 연습하고 있으니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바비는 “아이콘, 위너가 아닌 유닛으로 나왔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음악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기분이 좋다. 팬분들이 요즘 많이 응원해주고 있다. 실망시키지 않겠다” 라고 전했고 이어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인 프로젝트로 봐주셨으면 한다” 라며 MOBB의 또 다른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MOBB은 첫 방송 무대를 통해 폭발적인 에너지와 흥을 선물할 예정이며 이후 대규모 프로모션 ‘MOBB TOWN’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