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주은이 애틋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종영한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윤정은 역을 맡은 임주은의 종영 소감과 마지막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임주은은 소속사를 통해 "먼저 `함부로 애틋하게`를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전제작이라 촬영을 일찍 시작해서인지 방송까지 참 멀게만 느껴졌는데 벌써 종영이라니 실감이 나질 않네요. 촬영이 끝났을 때 정은이를 보내줬다고 생각했는데, 방송을 보는 내내 어느새 다시 돌아와 있는 정은이를 놔주는 게 쉽지 않을 것 같아요"라며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임주은은 "`함부로 애틋하게`와 함께한 시간은 참 따뜻했고, 정말 행복했어요. 힘들 때나 즐거울 때 언제나 곁에서 함께해주셨던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과 우리 배우분들 덕분에 이 여운은 한동안 쭉 이어질 것 같아요. 함부로 애틋한 시간을 선물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고 말하며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했다.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임주은은 선글라스를 쓴 채, 트렌치코트를 입고 있다. 그는 까만 선글라스와 대조되는 우윳빛 피부와 예쁜 미모,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여신 자태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날 그는 마지막 촬영이 끝난 후, 함께 고생한 이들과 담소를 나누며 한동안 자리를 떠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임주은은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극을 쫄깃하게 만든 악녀 `윤정은`로 분했다. 그는 극 중 강력한 대권후보의 아버지를 둔 엄친딸다운 `명품 비주얼`을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안방극장을 숨죽이게 하는 악녀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한 뼘 더 성장한 연기자 임주은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임주은은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아내에 보내지 못한 메시지 "사랑한다, 미안하다"
ㆍ`해피투게더3` 제시 "가슴성형 악플, 내 돈 내고 수술한거니 감출 필요 없다"
ㆍ윤세아, 예능 주목 언급 "예능의 신 앞에서는 쭈구리 될 것"
ㆍ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창렬 폭행 주장 "연예인병 걸렸냐며 뺨때려"
ㆍ`백년손님` 한현민, "`자발적 귀가`를 부르는 아내의 비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