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지난 8일 20회를 끝으로 종영했다.이에 임주환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임주환은 “안녕하세요? 임주환입니다. 사전 제작 드라마이다 보니 촬영부터 방송까지의 시간이 길었는데요. 그만큼 오랜 시간동안 ‘최지태’로 지낸 기분입니다. 촬영할 때는 미처 몰랐던 부분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고, 이번 작품을 통해 사전 제작이라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극중 최지태는 많은 일들을 겪어온 인물이었기 때문에 조금 더 애틋한 마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여자를 포기한 것과 부모의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기 위한 힘든 노력들이 있었기에 더 응원해주고 싶었고요. 또, 이러한 그의 행동들은 ‘최지태’만의 사랑 방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배우분들, 제작진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고 오래도록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그동안 ‘최지태’를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종영소감을 전했다.극 초반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수지남매를 도와주는 따뜻함을 선보였던 임주환은 극 후반부, 애틋한 사랑과 부모의 과오를 밝히기 위한 외로운 싸움으로 애잔함을 전했고, 배다른 형제 김우빈에 대한 서툴지만 그만큼 더 특별한 브로맨스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임주환은 극 흐름의 중심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며 섬세한 감정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아왔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야구해설가 하일성 사망, 아내에 보내지 못한 메시지 "사랑한다, 미안하다"
ㆍ`해피투게더3` 제시 "가슴성형 악플, 내 돈 내고 수술한거니 감출 필요 없다"
ㆍ윤세아, 예능 주목 언급 "예능의 신 앞에서는 쭈구리 될 것"
ㆍ원더보이즈 전 멤버, 김창렬 폭행 주장 "연예인병 걸렸냐며 뺨때려"
ㆍ`백년손님` 한현민, "`자발적 귀가`를 부르는 아내의 비법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