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가 쉐보레 주행거리연장전기차(EREV) '볼트(Volt)' 도입 기념 시승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그린카에 따르면 행사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친환경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시승 희망자는 오는 11일까지 그린카 홈페이지(www.greencar.co.kr)나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13일부터 19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볼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하이패스 요금은 이용자 본인 부담이다.

그린카는 이달 말부터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울에서 볼트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신차 도입으로 하이브리드, 주행거리연장전기차(EREV), 전기차(EV) 등 총 9종의 친환경차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그린카 마케팅부문장 황태선 이사는 "그린카 이용자들이 볼트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친환경차 활성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www.greencar.co.kr)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그린카는 전기차 활성화를 위해 현대차의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연내 100대까지 전국으로 확대 도입하고 전기차 충전소가 설치된 차고지를 늘릴 예정이다. 더불어 이달 말까지 아이오닉 일렉트릭 체험 확대를 위해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린카, "추석은 쉐보레 볼트와 함께 하세요"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엔진오일 점도, 그것이 궁금하다
▶ 고속도로 졸음쉼터, 안전해진다
▶ 자동차 튜닝, 소규모 제작자도 가능
▶ [칼럼]i30에 녹인 현대차의 비밀병기, 'R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