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씨엘씨(CLC)/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씨엘씨(CLC)/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씨엘씨(CLC)가 대만을 뜨겁게 달궜다.

씨엘씨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2박 3일간 프로모션 차 대만을 처음으로 방문했다. 공항 도착과 동시에 수 많은 팬들과 언론 매체들의 열띤 취재 열기가 이어졌다는 후문.

지난 3일 진행된 대만 최고 음악 프로그램인 MTV ‘아시아 뮤직 스테이지(ASIA MUSIC STAGE)’에 출연한 씨엘씨는 ‘Pepe’를 비롯해 ‘궁금해’, ‘예뻐지게’ 등 총 7곡의 무대를 선사하며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멤버들은 숨겨뒀던 중국어 실력을 발휘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각종 이벤트는 물론 대만 팬들을 위한 애교 있는 팬서비스를 펼치는 등 현장에 있는 약 1000여명의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씨엘씨는 대만 MTV 대표 프로그램인 ‘Idols of Asia’ 출연에 이어 인기 방송 프로그램 ‘MISS Beauty’와 ‘최강차트’ 녹화에 참여하는 등 대만 첫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씨엘씨는 “대만 첫 방문인데도 많은 팬 분들이 반겨주셔서 매우 기쁘고, 덕분에 프로모션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 뵐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는 씨엘씨가 될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