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민재가 `럭키박스`을 통해 첫 내레이션에 도전했다. 지난 1일 첫 방송을 한 MBC every1의 위로 버라이어티 `럭키박스` 1화에 김민재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했다. `럭키박스` 1화에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준하와 이이경이 `스타 럭키맨`으로 깜짝 방문하여 선물 같은 하루를 선사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는 김민재의 담백한 목소리로 읊어주는 감성 내레이션과 시너지를 내어 특급 위로와 힐링을 선사했다. 또한 김민재는 방송을 통해 내레이션을 접한 김민재의 아버지와 나눈 대화 내용을 개인 SNS에 올려 부자 간의 끈끈한 정을 과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었다. 김민재의 아버지는 "우리 아들 목소리 듣고 아빠가 힘이 생긴다", "이런 아들이 나에게 있다는 것이 늘 행복하다"와 같은 메시지를 통해 아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였으며, 이에 김민재는 "아버지가 있기에 아들이 있는 거죠"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민재는 올해 상반기 MBC MBig TV `꽃미남 브로맨스`와 MBC `마이 리틀 베이비`에 출연하여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유망주 배우로 자리매김 했으며 현재는 대세들만 거쳐갈 수 있다는 `쇼! 음악중심`의 MC로 활약, 차기작 준비에 매진 중이다.한편 `럭키박스`는 평범하지만 조금은 지친 일상을 견뎌내며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스타가 선물로 찾아와 하루를 함께 하며 드라마보다 더욱 드라마틱한 하루를 만들어 주는 판타지 리얼리티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 every1에서 방영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엄태웅 “마음 고생 심했나?” 경찰 출석으로 활동 ‘적신호’
ㆍ12호 태풍 `남테운` 북상, `천둥·번개 동반` 주말까지 많은 비...이동경로는?
ㆍ엄태웅 경찰 출석, 충격에 빠진 임신 초기 아내 윤혜진…"건강 이상 생겼다"
ㆍ`성폭행 혐의` 엄태웅 경찰 출석, 고소녀와 진술 엇갈려… 경찰 "증거물 확보"
ㆍ고구마 칼로리, 소지섭 7kg 감량 비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