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가수 행보를 보이고 있는 DJ 조이(본명:주기쁨)의 파격적인 무대 의상이 화제다.지난 8월 1일 싱글 `위풍당당`을 발매하며 정식 가수로서 데뷔한 DJ조이의 `위풍당당`의 화려한 무대 의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무대 의상을 입은 DJ조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화제가 되었던 안무 속에서 접목된 무술 동작과 어울리는 개량 한복을 다양한 색깔로 표현해 매력을 달리했다. 또 마치 무술 유단자를 연상시키는 다리끈, 허리띠와 포즈가 의상의 포인트가 되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별한 안무를 선보이는만큼 특별한 무대 의상을 선보이고 있는 DJ조이의 활동은 현 가요계에서도 독특한 무대를 연출하며 많은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소속사 조조컴퍼니 측은 "한국적인 느낌을 담은 곡이기에 의상 역시 한국적 느낌을 갖고자 했다. 개량한복 더욱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매치했다"며 "노래, 안무, 의상 등 무대에서 선보일 수 있는 모든 것들에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DJ 조이는 지난 2014년 11월 첫번째 일렉 앨범 `Korea Bounce Generation`을 발매하며 클럽씬에 혜성처럼 등장했다. 이어 12월 새로운 싱글 `Funny Joy`를 발매했으며 2015년 6월 `Flying Dragon`, 11월 `Hunger Game`까지 총 4장의 일렉트로닉 앨범을 발매했다. 또한 지난 2015년 한국에서 열린 EDM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페스티벌`, `2015 남해 뮤직페스티벌 비키니앤탑`, `빅버드 뮤직페스티벌`, `헤드라이너 페스티벌`에 출연해 활약했으며 지난 6월에는 `2016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또한, DJ조이는 지난 6월 개최된 `2016 드림콘서트`에서 선보인 전설적인 록그룹 스틸하트의 밀젠코 마티에비치, 팝페라 가수 이사벨과 함께 콜라보 퍼포먼스 무대 영상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다재다능한 매력을 지닌 DJ 조이는 뮤지컬 배우로서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등 작품에 주연으로 참여했으며 연극영화과 교수로 대학 강의를 출강, 제자 양성에 힘을 쓰기도 했다. 한편, DJ 조이는 지난 1일 싱글 `위풍당당`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7만 명 대피령 “공포스럽고 두려워”....아무 것도 필요없어
ㆍ삼성전자, 이통3사에 `갤노트7` 공급 중단
ㆍ사이다 강수정 “이런 하트 보셨나요?” 비키니 발언 ‘깜놀’
ㆍ조윤선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손혜원 “닥치세요” 발언 사과
ㆍ`라디오스타` 그레이 "대학시절 전 과목 F학점 받은 적 있어"..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