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모모랜드의 신곡이 드디어 공개된다.더블킥컴퍼니는 1일 "Mnet `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 파이널 미션 무대에서 모모랜드의 신곡 `웰컴 투 모모랜드(Welcome To Momoland)`와 `어기여차` 두 곡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더블킥컴퍼니 연습생 10인은 오는 3일 오후 7시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데뷔 여부와 탈락자를 가리는 파이널 공연을 개최한다. 그동안 커버 무대로 평가를 받아왔던 예비 모모랜드 멤버들은 이날 실제 데뷔 앨범에 포함될 신곡으로 최종 미션에 나서게 된다.아울러 모모랜드의 최종 데뷔 미션인 `3000명을 모아라`가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 이를 성공시키기 위해 연습생 10인은 무더위 속에서도 직접 길거리 홍보에 나서는 등 최선을 다해 왔다.모모랜드 측 관계자는 "이번 파이널 미션 공연은 모모랜드가 내딛을 첫 발걸음과 이들이 보여줄 독특한 색깔을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모모랜드의 데뷔가 달린 중요한 무대인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서바이벌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더블킥컴퍼니 연습생 10인이 이단옆차기, 라이머, 신사동호랭이 등 `프로듀싱 어벤져스`와 함께 걸그룹 모모랜드에 도전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7만 명 대피령 “공포스럽고 두려워”....아무 것도 필요없어
ㆍ삼성전자, 이통3사에 `갤노트7` 공급 중단
ㆍ사이다 강수정 “이런 하트 보셨나요?” 비키니 발언 ‘깜놀’
ㆍ조윤선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손혜원 “닥치세요” 발언 사과
ㆍ`라디오스타` 그레이 "대학시절 전 과목 F학점 받은 적 있어"..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