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미성 왕자’ 김현성의 새로운 듀엣 파트너는 누구일까. 김현성이 15년 만에 개최하는 소극장 콘서트 `우리가 사랑한 시간` 두 번째 공연이 오는 3일 서울 종로 시네코아에서 펼쳐지는 가운데, 데뷔 동기이기도 한 가수 박기영이 특급 게스트로 초청돼 스페셜한 듀엣 무대를 선사한다. 앞서 지난 27일 개최된 첫 공연 당시 데뷔 동기 서영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현성과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터라 이번에 박기영과 보여줄 또 다른 케미에도 역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이 뿐만 아니라 김현성은 이번 콘서트를 찾아온 팬들을 위해 최근 발표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리즈시절`을 무료로 선물하며 각별한 팬사랑을 보여줄 전망이다. 올해 ‘더 레드(THE RED)’라는 타이틀로 연작 시리즈를 예고하며 본격 가수 컴백을 알린 김현성은 지난 6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소식’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신곡 ‘리즈시절’에도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다시금 뛰어난 감각을 뽐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한 때는 나도 잘 나갔는데 이제는 그냥 옛날 오빠…박수칠 때 떠났던 난데 다시 박수 소리에 용기냈죠”라는 등의 자전적 스토리가 인상적인 공감 백배 가사와 함께 감성 발라드를 넘어 신나는 셔플곡으로 돌아온 김현성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원조 미성왕자’ 김현성의 변하지 않는 미성에 동안 외모, 무대 위 또 다른 매력까지 확인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 ‘우리가 사랑한 시간’ 두 번째 시간은 현재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47만 명 대피령 “공포스럽고 두려워”....아무 것도 필요없어
ㆍ사이다 강수정 “이런 하트 보셨나요?” 비키니 발언 ‘깜놀’
ㆍ삼성전자, 이통3사에 `갤노트7` 공급 중단
ㆍ조윤선 인사청문회, 고성·막말 ‘아수라장’…손혜원 “닥치세요” 발언 사과
ㆍ`라디오스타` 그레이 "대학시절 전 과목 F학점 받은 적 있어"..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