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의 변신 모바일한경] 이달 가입하면 월 1만5000원에 다 누려요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로 모바일한경을 구독하려면 구글 플레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모바일한경 앱(애플리케이션)을 검색해 설치한 뒤 회원으로 가입해야 한다. PC 노트북 등으로 모바일한경을 구독하려면 웹사이트(mobile.hankyung.com)를 방문해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구독료 결제는 웹사이트에서만 할 수 있다.

기존 한경플러스 앱 사용자는 오늘부터 모바일한경 앱으로 자동 업데이트 된다.

모바일한경은 한국경제신문을 포함해 구독자가 원하는 상품을 추가해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9월에 가입하면 모바일한경에 월스트리트저널(WSJ) 온라인판, 뉴스마트를 모두 더해 월 1만5000원(대학생은 월 7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한경플러스 가격에 WSJ 온라인판과 뉴스마트까지 덤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모바일한경, WSJ 온라인판, 뉴스마트의 정상가격을 합한 것(월 5만5000원)과 비교했을 때 73% 할인한 파격적인 가격이다. 대학생 할인율은 86%에 이른다.

한국경제신문 기존 독자는 월 1만원을 추가하면 모바일한경, WSJ 온라인판, 뉴스마트를 모두 볼 수 있다. 구독안내 mobile.hankyung.com, 문의 1577-5454

박해영 기자 bon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