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과 신예 보이그룹 플랜에이 보이즈의 프로젝트 앨범 `#떨려`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는 30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LAN A SECOND EPISODE. `#떨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허각과 플랜에이 보이즈 멤버들이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설렘 가득한 표정이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만든다. 특히 영상은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자연이 어우러진 캠핑장을 배경으로 시원한 가을을 느끼게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박정현, 버벌진트, 에일리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하고 세련된 영상미로 정평이 난 문승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허각과 플랜에이 보이즈의 감성 콜라보에 걸맞는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플랜에이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떨려`는 곡 전체를 이끄는 간결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세련된 편곡의 미디엄 알앤비 팝곡이다. 허각과 플랜에이 보이즈의 감성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달콤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무엇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플랜에이 보이즈 7명의 멤버가 최초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떨려`의 음원뿐만 아니라 플랜에이 첫 보이그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랜에이의 두 번째 에피소드 `#떨려`는 오는 9월 1일 자정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호란, 13년 전 겪은 아픔 드디어 극복하나 싶더니…"남편, 갑작스럽게 이별 통보 해"
ㆍ오연서 ‘이렇게 예뻤나?’ 치인트 발탁...설명 필요없어 “인기 대단”
ㆍ아수라 무한도전 “섭외력 역대급”...확실히 달라 ‘감탄사 연발’
ㆍ‘불타는 청춘’ 강수지, 김국진과 재혼 가능성 언급 “딸도 알고 있어”
ㆍ농약사이다 무기징역 확정, 상주 마을엔 ‘적막 뿐’…“분위기 회복 어렵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