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공효진이 프로 짝사랑꾼이 된 사연은 무엇일까?

31일 방송되는 SBS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 연출 박신우)에서는 공효진(표나리 역)이 조정석(이화신 역)을 열렬히 좋아할 수밖에 없었던 과거의 일들이 쏙쏙 밝혀진다.

현재 생계형 기상캐스터 표나리는 짝사랑했던 마초기자 이화신과 재회하면서 다시 한 번 짝사랑의 아픔을 떠올리고 있다. 게다가 그는 이화신으로부터 “너 같은 쉬운 여자는 좋아하지 않는다”는 독설을 한 차례 들어 더욱 큰 상처를 입었다.

하지만 눈에 불을 켜고 일하는 기자 정신, 물 한 모금도 예사롭지 않게 넘기는 엣지, 노래까지 잘 부르는 다재다능한 끼 등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이화신의 모습은 표나리는 물론 시청자들의 심장까지 떨리게 만들 것이라고. 때문에 서글프지만 행복한 표나리의 짝사랑은 가슴 설레는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더욱이 첫 만남부터 좌충우돌인 표나리와 이화신의 인연은 설렘과 웃음을 동시에 전파할 뿐만 아니라 공효진·조정석의 찰떡같은 연기궁합으로 탄생된 장면들이 화나리(화신+나리) 커플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고 해 본방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이화신은 음주 일기예보로 한 표나리가 회사로부터 불이익을 당할까봐 한 번,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에 두 번 떨렸던 속마음을 그에게 내비쳐 보는 이들까지 심쿵하게 만들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