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과 ‘함부로 애틋하게’의 배우들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최근 음악극 ‘유럽블로그’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호평세례를 받고 있는 배우 김기방이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나선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배우들과의 훈훈한 모습이 포착 돼 화제다.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함께 출연한 배우 임주은, 김민영, 장희령, 류원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음악극 ‘유럽블로그’에서 환상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강성진, 강태을과 함께 단체 인증샷을 찍으며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평소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예게 대표 감초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기방은 친근하면서도 재치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출연하는 작품들마다 배우들과의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이 끝난 후에도 남다른 우정을 이어나가 네티즌들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기방의 탄탄한 연기와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현재 서울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절찬리에 공연중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연서 ‘이렇게 예뻤나?’ 치인트 발탁...설명 필요없어 “인기 대단”
ㆍ아수라 무한도전 “섭외력 역대급”...확실히 달라 ‘감탄사 연발’
ㆍ농약사이다 무기징역 확정, 상주 마을엔 ‘적막 뿐’…“분위기 회복 어렵다”
ㆍ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결혼한 거 후회하지" 진심 담긴 돌직구?
ㆍ[전문]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심경고백 “좋은 엄마 될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