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다윗이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의 종영을 맞아 소감을 전했다. 30일 종영을 맞이하는 ‘싸우자 귀신아’에서 김인랑 역을 맡아 역대급 코믹캐릭터로 변신해 드라마의 신스틸러로서 극의 재미를 한층 더 배가시켰던 이다윗이 뜻 깊은 종영소감을 밝혔다. 이다윗은 "더운 여름동안 함께한 배우, 스태프 분들과 열심히 땀 흘리면서 달려왔는데 벌써 끝이라니 아쉽고 섭섭하다. 배우, 스태프분들 한분도 빠짐 없이 모두 그리울 것 같다. 촬영 내내 모두 가족처럼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재미있게 촬영했는데 못 본다고 생각하니 아쉽고 섭섭하다. 많이 보고 싶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싸우자 귀신아`가 앞으로도 기억에 많이 남는 작품이 될 것 같다. 그 동안 `싸우자 귀신아` 그리고 ‘인랑’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더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다윗은 ‘싸우자 귀신아’에서 미스테리 동아리 고스트넷의 부회장 인랑 역을 맡아 매 장면마다 순간순간 변하는 희노애락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존재감이 빛났다는 평이다. 더불어 천상 역을 맡은 강기영과 코믹콤비로 활약, 깨알 같은 애드리브로 공포가 극에 달한 긴장 상황 속에서도 빵 터지는 코믹연기로 시청자들이 편하게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며 주인공 커플 못지않은 우정 케미를 뽐내며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천랑콤비의 테마송인 ‘천랑송’의 노래와 영상을 직접 만들어 공개하는 등 작품으로 맺어진 우정을 일상 속에서도 이어가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 드라마 안팎으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tvN ‘싸우자 귀신아’는 30일 11시에 방송되는 16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연서 ‘이렇게 예뻤나?’ 치인트 발탁...설명 필요없어 “인기 대단”
ㆍ아수라 무한도전 “섭외력 역대급”...확실히 달라 ‘감탄사 연발’
ㆍ농약사이다 무기징역 확정, 상주 마을엔 ‘적막 뿐’…“분위기 회복 어렵다”
ㆍ[전문] ‘결혼 3년 만에 협의 이혼’ 이지현 심경고백 “좋은 엄마 될 것”
ㆍ진주 건물 지붕 “공사비 아끼려다?” 붕괴..시민 생명 나몰라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