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동현이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 캐스팅 됐다.채동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배우 채동현이 ‘굿와이프’에 이어 tvN 새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tvN의 2017년 첫 드라마라는 타이틀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내일 그대와`는 시간 여행자와 그의 발랄한 아내가 벌이는 달콤 살벌 판타스틱 로맨스물이다. 극중 채동현은 유치하고 수다스러운 `황비서` 역을 맡아 풍성한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얼마 전 종영한 tvN `굿와이프`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던 채동현은 이번에도 tvN 의 품 안에서 그 인기를 이어나가게 됐다.특히 `굿와이프`에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상반된 캐릭터로 기대를 모으는 채동현의 새로운 연기 변신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다.대세배우 행보를 펼치고 있는 채동현이 신민아. 이제훈 등의 명품 배우 군단과 함께 과연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내일 그대와’는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오는 9월 촬영을 시작해 내년 첫 금토 드라마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안철수 내년 대선 출마선언, "국민 우습게 보는 나라..이대로 안된다"
ㆍ우사인볼트, 여성 10명과 광란의 파티? 케이시배넷과 결혼 깨지나
ㆍ‘1박2일’ 박보검-김준현 열일! 함께하는 여행의 참맛…시청률 폭발
ㆍ안미나, ‘무한도전-2016 무한상사’ 출연…한층 청순해진 외모
ㆍ오지은, ‘불어라 미풍아’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컷 공개…우아한 고품격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