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옥중화’의 박주미가 여전한 카리스마로 원래의 자리를 되찾으며 눈길을 끌었다.지난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에서 박주미는 치열한 궁중암투를 벌이다 포박되어 추포 당했다. 일생일대의 위기 속에서도 굽히지 않고 팽팽하게 맞서며 결코 무너지지 않는 카리스마로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지난 27일 방송에서 정난정(박주미 분)은 명종(서하준 분)의 명으로 추포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태원(고수 분)이 명종에게 난정이 역병을 계략해 약재를 매점해 비싼 값에 팔았다는 사실을 발고 한 것. 이어 포박 당한 채 내금위로 끌려온 난정은 취조를 받는 중에도 지지 않고 서슬 퍼런 눈빛으로 자신의 죄를 부인했다.이어 28일 방송에서는 난정은 형조참의와 팽팽히 맞서며 이번 일을 주도했다는 사실을 끝까지 자백하지 않자 전옥서에 수감됐다. 그러나 명종의 제안을 받아들인 문정왕후(김미숙 분)로 인해 결국 출소하게 된 난정은 옥에서 자신을 무시했던 유종회의 뺨을 후려치며 “네놈에게 당한 수모는 내 절대 잊지 않으마”라고 날카로운 분노를 표했다.이처럼 박주미는 궁중암투를 펼치다 일생일대의 위기에 빠졌지만 절대 굽히지 않는 특유의 의연함으로 상황에 대처했다. 결국 자신의 운명을 좌지우지하며 수난을 벗어나 역시 정난정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주미, 역시 옥중화의 긴장감 담당! 정난정 덕분에 완전 몰입된다!”, “박주미, 나라까지 쥐락펴락한 정난정인데 못할 게 뭐가 있을까!”, “박주미, 옥에서도 흔들림 없는 자신감! 역시 믿는 구석이 있었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한편, 박주미가 의연함으로 자신의 운명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MBC 드라마 ‘옥중화’는 매주 토, 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전문] 안철수 내년 대선 출마선언, "국민 우습게 보는 나라..이대로 안된다"
ㆍ우사인볼트, 여성 10명과 광란의 파티? 케이시배넷과 결혼 깨지나
ㆍ관음증에 빠진 대한민국..`몰카 천국` 대안은?
ㆍ`런닝맨` 이준기에 유재석 "궁내 질서 너무 없어 여보, 얘네 다 잘라"
ㆍ`김제동의 톡투유` 백지영, 정재찬 교수의 말에 폭풍 눈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