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허각, 플랜에이보이즈/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허각, 플랜에이보이즈/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허각과 함께 할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 주인공이 공개됐다.

플랜에이 측은 29일 정오, 공식 SNS에 ”플랜에이 두 번째 에피소드(PLAN A’ SECOND EPISODE). 2016.09.01 00:00. 허각X플랜에이보이즈. #떨려’라는 문구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허각과 함께 3명의 미소년이 해맑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는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뒤돌아 앉아 있던 세 남자의 정체를 밝힌 것으로, 허각과의 환상의 브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플랜에이 측은 “허각과 함께 티저에 공개된 세 남자는 플랜에이에서 선보일 첫 보이그룹 멤버이다. 그 중 승식, 세준, 한세가 정식 데뷔에 앞서 ‘플랜에이보이즈(가칭)’라는 이름으로 허각과 함께 프로젝트 앨범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떨려’는 허각과 플랜에이보이즈 세 멤버의 감성이 조화를 이룬 미디엄 알앤비 팝곡으로, 플랜에이에서 새롭게 준비한 허각과 신예그룹의 ‘브로맨스 콜라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플랜에이는 회사 설립 이후 처음으로 신인 보이그룹의 출격을 알리며,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미칠남’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될 것이라고 예고한바 있다.

플랜에이의 두번째 에피소드 ‘#떨려’는 오는 9월 1일 자정에 첫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