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어서옵SHOW’ / 사진=방송 화면 캡처
KBS2 ‘어서옵SHOW’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재능 호스트 이서진과 재능 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유희열이 ‘투닥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2 ‘어서옵SHOW’ 15회에서는 열 번째 재능 기부자로 함께하게 된 유희열과 안테나밴드의 ‘숲 속 음악회’ 재능탐색 과정과 재능 기부 홈쇼핑 현장이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재능 호스트 이서진은 재능 기부자인 유희열과의 친분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종국의 “서진이 형하고 희열이 형이 연배가 어떻게 되나?”라는 질문에 한 살 위라고 밝힌 이서진은 노홍철이 “형수님은 어떤 스타일이야?”라고 묻자 “완전 잡혀 사는 거 같아. 느낌이 그런 느낌이야”라며 유희열에 대한 폭로를 시작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서진은 숲 속 한 가운데서 피아노를 치며 재능 호스트들을 맞이하는 유희열을 보고 다가가 인사에 앞서 “진짜 치는 거야? 자동 아니야 이거?”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내기 시작했다.

이후 노홍철이 “(서진이) 형이 이야기 해주던데. 부인한테 엄청 잡혀 산다고”라고 말하자 이서진은 “맞잖아”라며 목격자로서 증언을 더하는가 하면, 유희열이 김종국의 고민에 맞춰 즉흥 멜로디를 치자 “예전 히트곡으로 쳐주면 안돼?”라며 끊임없는 돌직구 발언을 투척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유희열 또한 이에 굴하지 않고 이서진을 저격해 웃음을 더했다. 그는 “이서진이라는 걸출한 대한민국을 뒤흔들 MC가 들어온 거지”라며 이서진을 받들던 초반과 달리, 생방송에 들어가자 “서진이 형 나무인 줄 알았어요”라는 댓글을 읽으며 맞불 공격을 시작한 것. 특히 유희열은 “근데 이서진 씨는 여기서 무슨 역할이에요?”라며 수류탄 못지 않은 돌직구를 투하해 재능 호스트들을 웃음짓게 만들기도 했다.

이렇듯 재능 호스트 이서진과 재능 기부자 유희열의 폭발적인 ‘투닥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함과 동시에 역대급 무대를 완성시키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며 보는 재미를 톡톡히 선사했다.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5분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