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비하인드 영상 / 사진제공=씨제스컬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비하인드 영상 / 사진제공=씨제스컬쳐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도리안 그레이’ 측은 26일 오후 2시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연배우 김준수, 박은태, 최재웅, 홍서영의 인터뷰와 더불어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 촬영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와 박은태는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함께 춤을 춰 ‘흥부자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평소 연습실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다는 최재웅은 신인인 ‘홍서영의 1호 팬’을 자처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 그의 따뜻한 인간성을 짐작하게 한다. 홍서영은 신인다운 발랄함과 상큼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사는 “평소 연습실 분위기가 워낙 좋다. 하나의 작품을 창작해가는 과정이 어려워서 힘들고 지칠 법도 한데 워낙 배우들의 합이 좋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연습이 진행되다 보니 작품도 재밌게 만들어지는 것 같다. 그러한 모습들을 관객 분들에게도 전달하고 싶어 비하인드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도리안 그레이’는 세계적인 명작 오스카 와일드의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씨제스컬쳐가 최초로 선보이는 창작뮤지컬이다. 영국의 귀족 청년 도리안 그레이가 영원한 아름다움을 향한 탐욕으로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오는 9월 3일(토)부터 10월 29일(토)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