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이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과 의미 있는 만남을 가진다. 데뷔 이래 쉬지 않고 달려온 배우 장혁의 뷰티풀한 배우 인생을 되짚어 보며,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인 것. 오는 9월 25일 일지아트홀에서 열릴 ‘Jang hyuk 20th Anniversary Fanmeeting’은 데뷔 20년간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시청자,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장혁의 필모를 훑어보는 시간과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로 꾸며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데뷔 이래 공식적으로 진행되는 첫 국내 팬미팅으로 의미가 크며, 그 동안 보기 힘들었던 사람 장혁의 매력까지 보여줄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이에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활동까지 겸하며 열심히 달려온 배우 장혁의 첫 국내 팬미팅을 드디어 진행하게 되었다. 데뷔 이래 쭉 함께해 온 소속사로서 20주년까지 축하해줄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고, 그 동안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주고 지지해주신 팬 분들의 마음에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 4일 도쿄 팬미팅에 이어 오는 27일에는 일본 교토에서 투어 팬미팅을 진행,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일본 팬들의 마음에도 화답하며 원조 한류 배우의 위엄을 이어나가기도. 이렇게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올 무렵 진행될 ‘Jang hyuk 20th Anniversary Fanmeeting’ 티켓 예매는 오는 9월 1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거식증 무엇?` 오마이걸 진이, 당분간 활동 중단…증상 어떻길래
ㆍ`내 귀에 캔디` 순정, 이세영의 남다른 감수성 발견 "눈물샘 터진 듯" `의외의 모습`
ㆍ`엄마가 뭐길래` 강주은, 결혼 생활 특강 "나는 인생을 참 행복하게 살았다"
ㆍ이탈리아 강진으로 최소 120명 사망→241명 증가…수천명 생사불투명
ㆍ한진해운 법정관리 초읽기…채권단 26일 회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