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가 ‘엠카운트다운’ 첫 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소년24가 지난 2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소년24의 대표곡인 ‘라이징 스타(Rising Star)’를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소년24는 무대에 앞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음악방송 첫 출연에 대한 소감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으며, 멤버들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많은 팬들과 깜짝 팬미팅으로 소통에 나서는 등 특급 팬서비스를 선사했다.특히, 이날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라이징 스타’를 선보인 소년24는 음악방송 첫 출연임에도 완벽한 호흡으로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었으며,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가득 채워 관심을 집중시켰다.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를 향한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번 ‘엠카운트다운’ 무대와 미니 팬미팅이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앞으로 선보일 소년들의 라이브 공연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한편, 소년24는 오는 9월 22일부터 전용 공연장인 BOYS24 Hall에서 ‘소년24 LIVE CONCERT’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내 귀에 캔디` 순정, 이세영의 남다른 감수성 발견 "눈물샘 터진 듯" `의외의 모습`
ㆍ`거식증 무엇?` 오마이걸 진이, 당분간 활동 중단…증상 어떻길래
ㆍ이탈리아 강진으로 최소 120명 사망→241명 증가…수천명 생사불투명
ㆍ`엄마가 뭐길래` 강주은, 결혼 생활 특강 "나는 인생을 참 행복하게 살았다"
ㆍ한진해운 법정관리 초읽기…채권단 26일 회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