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질투의 화신’ 스틸컷 / 사진=SBS 제공
배우 조정석의 연기 뒤에는 파도파도 끝이 없는 화수분 매력이 있었다.

24일 첫 방송된 SBS ‘질투의 화신’에서 조정석이 볼수록 빠져드는 마초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사포처럼 까칠하면서도 일에 있어선 프로페셔널한 베테랑 기자 이화신은 배우 조정석을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뽐냈다.

특히 맛깔스럽고도 능청스러운 그의 코믹 연기는 시청자들을 더욱 TV 앞으로 이끌었다. 윤다훈(이중신 역)·이미숙(계성숙 역)과의 결혼식에 나타나 끝까지 형의 결혼을 말리려는 고등학생 시절의 이화신은 조정석의 열연으로 극재미를 극대화 시켰다는 반응.

이에 해당 장면의 비하인드 컷들이 유쾌하고도 발칙했던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가게 만들고 있다. 카메라가 꺼져도 즐거운 내색을 감추지 못하는 조정석의 얼굴에선 촬영장의 분위기가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특히 촬영장에 있던 드럼에 앉아 즉흥 연주를 하고 함께 호흡을 맞췄던 윤다훈과 포즈를 취해보이는 등 현장을 가득 메운 그의 흥은 보는 이들까지 들썩이게 만든다.

이처럼 조정석은 장소와 시간을 불문하고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와 해피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촬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처럼 ‘질투의 화신’을 향한 애정이 무한한 조정석의 드라마 속 활약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망가져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 25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마초기자 인생에 거대한 태클이 들이닥치며 조정석을 멘붕에 빠뜨릴 예정이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