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7개월 만에 컴백하는 걸그룹 써니힐이 24일 저녁 공식SNS를 통해 ‘써니힐(SunnyHill)의 [BEHIND] 스페셜 토크 with 이민수 & 김이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이날 공개된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는 써니힐의 이번 앨범 프로듀서인 이민수, 김이나 콤비와 써니힐 멤버들이 실제 컴백 앨범 인터뷰 도중 촬영된 내용이 담겨있다. 이들은 ‘미드 나잇 서커스’부터 오랜 시간 함께 작업해온 허물 없는 사이로 막말, 술버릇, 뒷담화 등 솔직하고 거침없는 발언들을 주고 받아 더욱 시선을 모았다이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솔직해서 흥미진진. 본편 기대.”, “써니힐의 인터넷 방송 보는줄”, “써니힐과 김ㆍ이 콤비 응원이야? 디스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써니힐은 지난해 첫 정규 앨범 ‘1st Album Part.B [Sunny Blues]’의 ‘교복을 벗고’ 활동 이후 약 1년 7개월만에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이 포함된 맥시싱글 [WAY]로 컴백한다.특히 이번 앨범은 그 동안 ‘미드나잇 서커스(Midnight Circus)’ ‘베짱이 찬가’, ‘백마는 오고 있는가’, ‘굿바이 투 로맨스(Goodbye To Romance)’ 등의 작업을 통해 호흡을 맞춘 히트메이커 이민수 작곡가, 김이나 작사가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한편 이번 티저 영상만으로도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는 써니힐의 ‘스페셜 토크’ 본편 영상은 오는 9월 2일 공개되며, 써니힐의 새 앨범은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갤럭시노트7 폭발 피해자,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고? "근거없는 루머..주작아냐"
ㆍ대법 야쿠르트 아줌마 “허리 숙여 일했더니”…판결 직후 분노 폭발
ㆍ신하균 김고은 ‘감출 수 없는’ 열애 중...“요즘 난리났어”
ㆍ신하균 김고은 열애, 이전 이민정 소개팅 거절했었다? 진정한 사랑 여�었네`
ㆍ`라디오스타` 이한위, "`또 오해영`, 대사 없이 지문만 있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